롤렉스레플리카 No Further a Mystery

품질이 안좋은 공장들은 유격의 차이가 많이 나는데 이 부분의 연결은 잘 되어있다고 보여집니다.

크라운과 베젤의 컷팅 또한 매우 정교하게 되어있으며 각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기 때문에 말그대로 루페를 끼고 확인 하더라도 끝내주는 피니싱을 즐길수 있는 시계가 되겠습니다.

클린의 장점이라 하면 아무래도 외관의 퀄리티가 조금 더 정품 대비 비슷한 퀄리티라 이런 폰트의 인쇄 부분 같은 경우는 실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.

-> 레플, 짝퉁 제품의 판매는 불법입니다. 증거만 있다면 "부정경쟁행위"로 누구든 신고 가능합니다.

밴드에 들어가있는 내부 형상기억강판도 정품과 동일하게 적용을 하였습니다.

· 온라인에서 판매·유통되는 위조상품 제보시 증거물품 또는 증거물품의 구입내역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

백케이스 피니싱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져 있습니다. 특히 케이스백을 화려하게 치장해주는 유광부 및 글씨각인들이 상당히 입체적으로 파여있습니다.

물론 이 별명들은 위 사진에서 보시듯 색상을 바탕으로 지어진 별명입니다. 또 여기서 나누자면 펩시와 배트맨은 브레이슬릿으로 나뉘는데 오이스터 브레이슬릿이면 펩시맨, 배트맨이고 쥬빌리 브레이슬릿이면 펩시걸, 배트걸입니다.

근데 왜 비싸게 판건지....대체 왜... 가격보고 안심했는데...어째서 누가봐도 가짜브랜드 느낌의 옷이...온건지...ㅇ_ㅇ

근데 이 정도까지 비슷하게 표현 했다는 건 정말 많은 공을 레플 들여서 제작한 것 같습니다.

아시다시피 해당 각인은 롤렉스 러버밴드 데이토나 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.

시계입니다. 그리고 또한 이 시계의 베젤은 투톤 베젤로 아주 특이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.

달리 보일 수는 있지만 이 정도면 사실 거칠다고 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.

정말 예쁘고 특이한데요,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레플리카시계 안되지만 실제로 육안으로 이 제품을 봤을 때는 정말

중국 형들은 워낙 거짓말을 잘하기에....... 어쨋든 클린공장 현재 레플리카시계에 있어서 선두를 달리고있는 제품이니 한번더 살펴보도록 합시다.

이 모델의 대표적인 모델을 말씀드리자면 클린롤렉스 오늘 리뷰하는 남색과 빨간색의 펩시, 검정색과 파란색의 배트걸, S급 레플리카 그리고 검정과 초록색인 스프라이트가 인기가 많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